안녕하세요. 교직팀입니다.

2024학년도 공선사후원 이용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서약서 제출

 가. 서약서 변경사항이 있어 서약서 기제출자도 모두 제출 필요

 공선사후원 실 출입 서약서 제출 : https://ko.surveymonkey.com/r/YP8YML7


2. 자리 배정

 가. 첨부의 "2024학년도 공선사후원 선발 및 실 번호 배정_공지용" 파일 확인

 나. 랜덤 추첨한 학생 외에는 실 번호 무작위로 배정


3. 이용 안내

 가. 이용기간: 4월 8일(월) ~ 2025년 2월 28일(금)까지

 나이용시간 기존 공지와 다르게 변경됨

   - ~토 오전 8시 오후 10(학기중

   ※ 일요일 및 공휴일 24시간 폐쇄

   ※ 이용시간 외 출입 시, 출입권한 제재 예정

 다. 출입승인 방법: 포털->정보생활->공간예약/관리->출입신청->사범대학신관 405호 출입 신청

   - 이용기간: 신청일부터 2025년 2월 28일까지로 신청

   ※ 1번 서약서 제출자(서베이몽키)에 한해 출입 승인 예정

   ※ 실 이용 포기 확인 시 출입 승인 해지함

 운영 지침 변경된 사항 있으니 반드시 첨부의 공선사후원 실 운영지침(변경)” 파일 확인


4. 실장 신청 안내

 가. 지원자격: 2024학년도 1학기 학생 중 타 장학금을 받지 않는 학생(초과학기생 지원 불가)

 (2024학년도 1학기에 초과학기/수료생으로 전환 시 1학기 장학금 지원 불가)

 나. 실장역할: 실원 출결관리 및 의견 수합 전달, 공지사항 전달 등의 업무를 주로 하며, 공선사후원 실 이용 및 실원 관련 추가 업무가 있을 수 있음

 다. 혜택: (미정) 대학봉사장학금(C) 지급[등록금의 35% 지급 예정]

 라. 신청방법: 4월 3일(수)까지 메일(teaching@korea.ac.kr)로 신청서 제출(신청서 첨부파일 참고)


5. 출결 안내

 가. 출입 시, 셀프출석부에 출입시간을 기록

 나. 실장 선발 후 출결방법 및 기간을 논의하여 진행 예정이며, 정확한 출결 시작일자는 추후 안내

 다. 실습기간은 출결에 포함하지 않음

 라. 출결 확인을 위해 배정 실번호, 학번, 이름, 실습기간, 연락처 정보를 추후 실장에게 제공함


6. 실 이용 포기 안내

 가. 공선사후원 이용을 포기하고자 하는 실원은 첨부의 선발 포기 사유서를 교직팀으로 제출(방문제출)

 나. 실 출입이 승인된 실원이 이용을 포기할 경우, 출입권한은 즉시 취소됨


7. 문의 : 교직팀(02-3290-2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