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직팀입니다.




2024학년도 공선사후원 실원 선발 및 실 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아               래 -




1. 선발명단 : 첨부파일("2024학년도 공선사후원 선발_공지용") 참고




2. 자리배정


  가. 좌석배치 랜덤 추첨 진행 예정, 기간 내 방문 필요


    - 추첨일시: 2024년 3월 26일(화) 10시 ~ 2024년 3월 27일(수) 17시 30분


    - 추첨장소: 운초우선교육관 401호 (교직팀)


  나. 랜덤 추첨한 학생 외에는 실 번호 무작위로 배정

    

    ※ 미방문 시, 첨부5의 출입 서약서를 메일(teaching@korea.ac.kr)로 3월 27일(수)까지 제출 



3. 이용안내


  가. 이용기간: 4월 1일(월) ~ 2025년 2월 28일(금)까지


  나. 이용시간


    - 평일 : 7시 30분 ~ 23시(학기중) 


    - 토요일 : 8시 ~ 18시(학기중)


    ※ 일요일 및 공휴일 24시간 폐쇄

    ※ 이용시간 외 출입 시, 출입권한 제재 예정


  다. 출입승인 방법: 포털->정보생활->공간예약/관리->출입신청->사범대학신관 405호 출입 신청


    - 이용기간: 신청일부터 2025년 2월 28일까지로 신청


    - 비고: 실 이용 포기 확인 시 출입 승인 해지함


  라. 이용지침: 첨부 참고




4. 실장 신청 안내


  가. 지원자격: 2024학년도 1학기 학생 중 타 장학금을 받지 않는 학생(초과학기생 지원 불가)


    (2024학년도 1학기에 초과학기/수료생으로 전환 시 1학기 장학금 지원 불가)


  나. 실장역할: 실원 출결관리 및 의견 수합 전달, 공지사항 전달 등의 업무를 주로 하며, 공선사후원 실 이용 및 실원 관련 추가 업무가 있을 수 있음


  다. 혜택: (미정) 대학봉사장학금(C) 지급[등록금의 35% 지급 예정]


  라. 신청방법: 4월 3일(수)까지 메일(teaching@korea.ac.kr)로 신청서 제출(신청서 붙임 참고)




5. 출결 안내


  가. 출결은 실장 선발 후 출결방법 및 기간을 논의하여 진행 예정이며, 정확한 출결 시작일자는 추후 안내

  

  나. 실습기간은 출결에 포함하지 않음


  다. 출결 확인을 위해 배정 실번호, 학번, 이름, 실습기간, 연락처 정보를 추후 실장에게 제공함




6. 실 이용 포기 안내


  가. 공선사후원 이용을 포기하고자 하는 실원은 첨부4의 선발 포기 사유서를 교직팀으로 제출(방문제출)


  나. 실 출입이 승인된 실원이 이용을 포기할 경우, 출입권한은 즉시 취소됨




7. 문의 : 교직팀(02-3290-2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