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직팀입니다.


2023학년도 공선사후원 실원 선발 및 실 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아               래 -


1. 선발명단 : 첨부파일("2023학년도 공선사후원 선발 및 실 번호 배정") 참고


2. 자리배정

  가. 붙임의 "2023학년도 공선사후원 선발 및 실 번호 배정" 파일 확인

  나. 랜덤 추첨한 학생 외에는 실 번호 무작위로 배정


3. 이용안내

  가. 이용기간: 4월 3일(월) ~ 2024년 2월 29일(목)까지

  나. 이용시간

    - 평일 : 7시 30분 ~ 23시(학기중) 

    - 토요일 : 8시 ~ 18시(학기중)

    ※ 일요일 및 공휴일 24시간 폐쇄

  다. 출입승인 방법: 포털->정보생활->공간예약/관리->출입신청->사범대학신관 405호 출입 신청

    - 이용기간: 신청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로 신청

    - 비고: 실 이용 포기 확인 시 출입 승인 해지함

  라. 이용지침: 첨부 참고


4.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운영 협조 안내

  가. 실 이용시 마스크 필수착용

  나. 건물 출입 전 자가 발열 체크 및 손 소독

  다. 상기 내용 미준수 시 경고 및 퇴실조치될 수 있으며, 준수여부 확인을 위해 실장 및 교직팀 직원이 상시 점검 예정


5. 실장 신청 안내

  가. 지원자격: 2023학년도 1학기 학생 중 타 장학금을 받지 않는 학생(초과학기생 지원 불가)

    (2023학년도 2학기에 초과학기/수료생으로 전환 시 2학기 장학금 지원 불가)

  나. 실장역할: 실원 출결관리 및 의견 수합 전달, 공지사항 전달 등의 업무를 주로 하며, 공선사후원 실 이용 및 실원 관련 추가 업무가 있을 수 있음

  다. 혜택: 대학봉사장학금(C) 지급[등록금의 35% 지급]

  라. 신청방법: 4월 6일(목)까지 메일(teaching@korea.ac.kr)로 신청서 제출(신청서 붙임 참고)


6. 출결 안내

  가. 출결은 실장 선발 후 출결방법 및 기간을 논의하여 진행 예정이며, 정확한 출결 시작일자는 추후 안내

  나. 실습기간은 출결에 포함하지 않음

  다. 출결 확인을 위해 배정 실번호, 학번, 이름, 실습기간, 연락처 정보를 추후 실장에게 제공함


7. 실 이용 포기 안내

  가. 공선사후원 이용을 포기하고자 하는 실원은 첨부4의 선발 포기 사유서를 교직팀으로 제출(방문제출)

  나. 실 출입이 승인된 실원이 이용을 포기할 경우, 출입권한은 즉시 취소됨


8. 문의 : 교직팀(02-3290-2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