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봉사시작 전 반드시 교직팀에 교육봉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래와 같이 동성고등학교 별마루에서 교육봉사생을 모집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성고등학교 기숙사 안드레아관 별마루가

교육봉사활동으로 사랑을 베푸실 고마운 선생님을 모시고자 합니다


중등교사의 꿈을 키워가고 계신 여러분안녕하십니까.

저는 혜화동 로타리(4호선 혜화역 1번출구 부근)에 있는

동성고등학교 기숙사 안드레아관 별마루 관장 이창모입니다.


동성고등학교 별마루는 진리와 사랑으로 봉사하는 인재를 양성한다는 교육이념을 가진 동성고 안에 규모는 작지만 깨끗하고 알찬 자기주도학습 시설입니다


중등교사로서 전문적 능력과 자질을 함양하고 있는 대학생 여러분께,

열심히 공부하고자 동성고 기숙사에 들어온 학생들을 위하여 학습지도 교육봉사활동을 요청드리고자 합니다.


봉사활동 시간은 학기 중 평일(////) 18:30~23:00, 또는 방학기간 중 평일(////) 15:00~23:00 중에서 선생님께서 편하신 시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대상 학생은 주로 고교 1학년과 2학년 남학생들이며지도 과목은 국어영어수학 중에서 선생님이 지도하시기 편한 과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지도 형식은 1:1 질의응답의 개인지도나 학습의 멘토 형식도 좋고원하실 경우 선생님께서 준비하신 내용으로 복수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그룹지도 형식으로 가르치실 수도 있습니다.


예비교사로서 여러분들의 재능을 기부해 주신다면 마음을 다하여 정성껏 모시도록 하겠습니다아울러 교육봉사활동 후 학교장 명의의 봉사활동확인서를 발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학생들을 위하여 사랑을 베풀어 주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별마루 행정실 : 02-3675-6872, FAX) 02-3675-6874

별마루 팀 장 : 010-2527-7626, 이메일 hspark3180@naver.com


많은 관심과 지원이 있으시기를 바랍니다감사합니다.